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소개 추천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소개 추천해 드립니다.

 

 

한국 사람들이 제일 많이 직구하는 영양제 유산균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체내에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의미합니다. 우리 몸에 유익한 균이기 때문에 유익균이라고도 합니다. 식약처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하루 1억에서 100억 마리를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한 박스에 60개의 캡슐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한 캡슐에 유산균이 50억 개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이 제품뿐만 아니라 300억 개, 1000억 개 유산균 제품도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은 함량을 선택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유산균은  음식 섭취와 상관없이 아무 때나 드실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캡슐씩 드시면 2달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산균을 섭취하면 유익균이 100% 살아서 장내에 도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이 고려해서 함량을 선택해서 드셔야 될 것 같습니다. 배탈이나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 또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유산균입니다.

 

 

성분에 락토바실러스균은 소장에서 면역증가와 유해균 생성 억제를 돕고 비피도 박테리움균은 대장에서 대장균 증식 억제와 장 운동과 배변 활동 강화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은 미결정 셀로로오스, 식물성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트, 실리카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유산균 호일

 

유산균은 자외선과 외부 열에 취약해서 개별 이중 알루미늄 포일로 이중 밀폐되어 있어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LactoBif) 제품 분말은 100% 순백색이 아니며 종종 노란색을 띨 수 있습니다. 이는 강력한 혼합물을 캡슐에 포장할 때 필요한 다른 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유산균 캡슐

 

제품 사용법은 매일 한 개 식물성 캡슐을 복용하시거나 자격을 갖춘 건강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시고 음식과 함께 또는 단독으로 복용하세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유산균 50억개

 

제품 보관은 25℃ 이하의 건조한 곳에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지인분인 약사분에게 식사하고 바로 먹는 게 유산균도 오래 살아서 장까지 잘 전달되는 거 아니냐고 물어보았는데 제일 좋게 섭취하는 건 공복에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밀크씨슬(실리마린) 제품 고르는 방법과 섭취 방법

밀크씨슬(실리마린) 제품 고르는 방법과 섭취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밀크씨슬 고르는 방법 1. 제품명에 주의하자입니다 N포털에서 밀크씨슬 검색하시면 제품명에 밀크씨슬 1300mg, 1000mg,

nnot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