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남성용 멀티 종합 비타민 추천 하지 않는 이유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남성용 멀티 종합 비타민 추천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남성용 울트라 포텐시 멀티 종합비타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포스팅 끝까지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제품 설명

프리미엄 포뮬러 초강력 효능 식품 기반 성분으로 배합한 에너지 공급원 과수원 고일, 텃밭 과일과 매일 먹는 야채 분말 효소,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 비타민 보조제, 글루텐 없음

 

남성에게 균형 있는 영양 공급 골격, 세포, 소화, 눈, 심장, 면역력, 신진대사, 근육 지용성 비타민 A, D, E, K 수용성 비타민 C, B군 엽산, 비오틴, 칼슘, 아연, 망간, 칼륨,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균형 있게 들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항상 신경 써서 보는 부분은 마그네슘과 칼슘의 함량입니다 마그네슘 50mg - 13% DV , 칼슘 100mg - 10% DV회사 업무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때  눈 떨림 때문에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얕은 지식으로 지용성 비타민이 하루 복용량이라고 알려진 % DV가 100%를 넘으면 안 되는 것 아닌가 하고 걱정했는데 약사 동생에게 물어보니 괜찮다고 합니다.

 

 

Alive! once Daily Men's 영양제의 경우 비타민 A가 7,500IU, 150%라고 적혀있는데 성인 남성의 경우 하루 최대 한계가 10,000IU이기 때문에 추가로 다른 영양제를 복용 시 이를 참고해서 영양제를 복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 1일 1정을 가급적 음식과 함께 섭취하세요. 하루 1알의 경우 시간을 잘 지켜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빈속에 복용하기보다는 식사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 섭취 시 의사, 약사와 상담하라고 적혀 있습니다. 심각한 신장 질환이 없는 이상은 복용해도 무방합니다.

 

주의 사항

여성이나 어린이를 위한 배합이 아닙니다. 고혈압, 신장 장애가 있거나 당뇨병 치료 약 또는 다른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사용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먼저 상의하십시오. 아미노산 페닐알라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인쇄된 외부 압축 포장과 내부 밀봉 씰로 안전하게 포장했습니다. 밀봉이 훼손되었거나 없으면 복용하지 마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뚜껑을 닫아서 보관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실물성 셀롤로오스 검, 식품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실리카, 식물성 셀롤로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설탕, 소금, 효모, 밀, 콩,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습니다. 얼라이브 남성 전용 멀티 종합 비타민이기 때문에 철분과 그 이외에 영양 성분의 비율이 남성에 맞춰져 있습니다. 얼라이브 여성, 어린이, 어르신들을 위한 제품이 따로 있습니다.

 

 

 

 

장점은 알약 사이즈가 큰 만큼 함량이 높습니다 천연 원료 자연 냄새가 납니다.

 

 

 

 

단점은 왜 이렇게 알약을 크게 만들어야만 했을까요? 반만 한 크기로 만들어서 하루에 2정씩 복용하면 좋았을 텐데요.

 

 

코팅이 약하게 되어 있어서 정을 넘길 때 목에 자주 걸려서 힘듭니다. 반으로 쪼개서 먹어도 보았으나 자연 향이 너무 진해서 먹기 힘듭니다. 그래서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남성용 울트라 포텐시 멀티 종합 비타민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여성 질 유산균 효과와 부작용 알고 복용하자

여성 질 유산균 효과와 부작용을 잘 아시고 복용해야 합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체내 면역력이 약해져서 만성 질염에 고통을 받는 여성분들에게 면역력을 높여

nnot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