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정 특징과 장점

기능성 비타민제 비맥스 액티브정 특징과 장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더 마음에 와닿고 있어요. 그렇다고 매일 음식만으로 모든 영양제를 섭취할 수는 없는 거고요. 몸도 유별나게 잘 챙기는 것도 아니지만 제가 먹는 영양제는 잘 사 먹지 않게 되네요. 선물용으로 다른 지인 분들 사주는 건 별로 아깝지 않은데 직접 내가 사려면  이상하게 아까운 생각이 드는 건 뭔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비타민제라도 챙겨 먹어야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만성피로도에도 효과가 있는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를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서 비맥스 액티브정을 구입해서 복용하게 되었어요. 

 

챙겨 먹고 있는지는 며칠 안되지만 확실히 덜 피로한 걸 느끼고 있어요.  더 꾸준히 먹으면 좋은 효과를 볼 거 같아서 비맥스 액티브 정에 대한 특징과 복용법, 장점과 효능에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활성비타민 보강이라고 포장박스에 적혀있는데 우리 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이라고 하네요. 비타민을 섭취하면 바로 몸에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 여러 대사과정을 거친 후 활성형으로 바뀌게 되어 우리 몸에 작용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기에 활성비타민을 바로 섭취하면 좋을 수밖에 없겠죠.

 

 

 

활성비타민 보강이라고 포장박스에 적혀있는데 우리 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이라고 하네요. 비타민을 섭취하면 바로 몸에서 사용하는 게 아니라 여러 대사과정을 거친 후 활성형으로 바뀌게 되어 우리 몸에 작용하게 되는 겁니다. 그러기에 활성비타민을 바로 섭취하면 좋을 수밖에 없겠죠.

 

 

복용 방법

만 12세 이상 및 성인 1일 1회, 1회 1정 식후 복용합니다. 하루 일과 시작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침 식사 후에 섭취하는 게 가장 좋을 듯합니다. 고함량의 비타민B 영양제는 공복에 섭취했을 때 속이 메슥거림이나 구역감 등 위장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식후에 복용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비맥스 액티브정 특징

비타민 B1, B2, B5, B6가 고함량으로 들어있고 비타민 D가 1,000IU나 들어가 있어서 따로 비타민 D를 챙겨 먹지 않아도 됩니다.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몸에 흡수되고 남은 비타민은 배출되니까 너무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포장은 한 박스에 2통이 들어있고1통에 60정이 들어있어서 4개월은 복용할 수 있습니다.

 

 

 

비맥스 액티브정 크기

모양은 타원형이고요. 크기는 가로 약 17mm, 세로 약 10mm로 제 생각에는 좀 큰 편인 거 같아요.

 

효능과 효과

비타민 B1, B2, B6, C, D, E의 보급으로 육체피로, 임신 수유기, 발육기, 노년기 병중 병후(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의 체력 저하 시 다음 증상의 완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 피로, 뼈, 이의 발육 불량 구루병의 예방, 아연의 보급

 

장점(발취자)

액티브 (Active)는 활동적인, 활성형의 이라는 뜻으로 말 그대로 비맥스 액티브는 기존 활성형이 비타민 B1에 머물러 있던 반면 비타민 B2, 비타민 B6도 활성형을 추가했습니다. 

 

비맥스 시리즈가 기본적으로 콜린과 이노시톨을 50mg씩 넣어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신경비타민으로 콜린은 아세틸콜린의 원료가 되고 있어서 기억력 개선에 매우 큰 도움을 줍니다. 아세틸콜린은 뇌신경전달 물질로 치매환자에게서 감소되어 나타나고 콜린, 이노시톨은 집중력도 높여 줍니다.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D도 비맥스의 좋은 점이죠. 아연 30mg, 마그네슘 60.3mg, 비타민D가 무려 1000IU가 들어 있습니다. 비맥스 시리즈는 아연, 비타민 D를 별도로 복용하지 않게 소비자의 편의를 생각했습니다. 마그네슘은 혈액순환, 눈 떨림, 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분은 마그네슘을 별도로 복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점은 비타민 A가 없습니다

하루 권장섭취량이 700~800IU이고 최대 섭취량이 1000IU입니다. 비타민 A는 눈과 피부의 건조감 개선과 세포분열과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입니다. 과량 섭취 시 독성이 생겨서 피로감, 두통, 구역, 체중감소, 피부 건조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음식 섭취가 적은 분들은 눈에 피로감, 건조감이  있으시다면 별도로 비타민 A를 섭취하시길 권합니다. 비맥스 액티브 정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는  요즘에는 코로나19 때문에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때라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비타민 영양제를 챙겨 드실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영양제입니다.

 

 

고함량 멀티비타민 메가트루 골드정 장점과 효능

고함량 멀티비타민 메가트루 골드정 장점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함량 멀티비타민제라고 해서 많이 챙겨 먹느냐보다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을 겁니다. 그래도 멀티비타민을 잘

nnot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