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비맥스 리퀴드 마그네슘 영양제 연질캡슐 실제 복용 후기

비맥스 리퀴드 마그네슘 영양제 연질캡슐 실제 복용 후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오른쪽 눈 밑이 힘을 주면 자꾸 떨림이 와서 좀 신경이 계속 쓰였습니다. 다른 영양제들도 섭취하고 있는데 왜 이런지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사무에서 가까운 약국에 가서 마그네슘 영양제 저렴한 걸로 달라고 했더니 약사님이 비맥스 리퀴드 마그네슘 연질캡슐 영양제를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비맥스 리퀴드
연질캡슐

 

2박스에 2달 치 분량이라고 하는데 저는 1달 치만 복용해 보게 1박스만 구매했습니다. 상자는 겉을 봐서는 세련되지는 않았지만 눈에는 띄었습니다 빨간색이나 진한 색이 많아서 그렇게 보였나 봅니다.

 

비맥스 리퀴드
연질캡슐 1팩

 

상자를 열어보니까 캡슐이 10개씩 6팩이 들어있습니다. 제형은 연질캡슐이고, 성상은 적갈색에 장방형입니다. 크기는 가로 24.1mm x 8.8mm로 작은 크기는 아닙니다. 촉감은 겉에 코팅이 되어 있어서 물 하고 먹으면 잘 넘어갑니다. 사실 큰 사이즈 영양제는 잘 못 먹습니다

 

 

만 12세 이상하고 성인은 하루 1 캡슐과 하루에 2 캡슐로 복용하면 됩니다. 비타민 E, B1, B6의 보급으로 육체 피로, 임신·수유기 병중·병수의 체력 저하 시, 노년기 말초혈행장애 및 갱년기시 다음 증상의 완화 어깨, 목 결림, 수족 저림, 수족냉증(손발 차가움), 신경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 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허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 피로 마그네슘 영양 결핍으로 인한 근육 경련

 

비맥스 리퀴드 연질캡슐 영양제에 과민반응이 발생하거나 만 12개월 미만의 젖먹이와 심한 증상의 신부전 환자, 대두유에 과민하거나 알레르기 병력이 있는 환자, 콩 또는 땅콩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는 복용하시면 안 됩니다.

 

비맥스 리퀴드
연질캡슐 영양제

 

비맥스 리퀴드 마그네슘 영양제 연질캡슐은 식사 전에 섭취했을 때는 속에서 구수한 향이 진하게 올라와서 좀 거북했습니다. 그러나 식사 후에 섭취하니까 좀 향이 약해지긴 합니다.

 

 

그래도 1달 복용으로만 끝내야 될 거 같습니다. 저 안태는 진한 향이 좀 안 맞더라고요. 기능 면에서는 마그네슘 영양제가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눈 밑 떨림은 적어지고는 있습니다. 

 

 

밀크씨슬(실리마린) 제품 고르는 방법과 섭취 방법

· 밀크씨슬 고르는 방법 1. 제품명에 주의하자입니다 N포털에서 밀크씨슬 검색하시면 제품명에 밀크씨슬 1300mg, 1000mg, 800mg 이렇게 쓰여있는 제품들이 보이실 겁니다. 밀크씨슬 뒤에 붙는 숫자가

nnot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