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눈건강 루테인과 간건강 밀크씨슬을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눈건강 루테인과 간건강 밀크씨슬을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40대 이후에는 섭취해야 할 영양제가 몇 개인지 아침에 눈을 뜨면 비타민 영양제부터 시작해서 대개 서너 개 정도 시간 간격을 두고 챙겨 먹어야 합니다.

 

 

회사생활이 사무업무다 보니까 컴퓨터를 많이 접해서 그런지 며칠 전부터 안구건조증이 심해저서 눈이 충혈이 되어 뻑뻑한 걸 느끼고 있는데, 주의 지인들이 나이가 이젠 노화가 진행되는 중이라 안경도 교정해서 바꾸고 영양제도 챙겨 먹으라고 조언을 해주셨어요.

 

좀 슬프기도 하지만 누구나 겪을 일이기에 이제부터라도 눈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을 해서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을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어요.

 

 

꾸준히 복용해야 하는데 현재 먹고 있는 영양제도 있다 보니 금액이 부담이 돼서 조금 복용하고 멈추는 문제가 생길수 있거든요. 그런데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시슬 영양제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족도가 높아요. 눈 건강도 챙기면서 간도 함께 도와주는 역할을 해서 일거양득입니다.

 

 

루테인은 마리골드 꽃 추출물로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생성이 안되기 때문에 꼭 외부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또한 밀크씨슬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자주 보는 현대인들은 늘 눈이 피로하고 불편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잦은 음주와 숙취로 피로함을 느껴 우리 간을 역시 피곤하게 합니다. 눈에 건강에 좋은 루테인과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을 하나의 캡슐에 담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입니다.

 

건간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은 1병은 1개월치 분량입니다. 뚜껑을 돌려서 개봉하면 알루미늄 호일과 안에 비닐을 

제거하면 됩니다. 뚜껑이 열기가 편해서 아이들이 안 닿게 잘 관리해 주세요.

 

 

제형이 캡슐 타입이라 한 번에 섭취하기가 편합니다. 좀 커서 걱정이 되었는데요. 물 하고 먹으면 편안하게

술술 넘어갑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을 모두 충족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간에 좋은 영양제를 드실 필요가 없어요.

 

 

매일 1 캡슐 하나로 내 눈과 간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받고 1 캡슐이면 1일 함량에 최대치를 섭취하니 눈 건강을 챙기실분들은 건강남녀 루테인과 밀크씨슬을 복용해 보세요.

 

 

밀크씨슬(실리마린) 제품 고르는 방법과 섭취 방법

밀크씨슬(실리마린) 제품 고르는 방법과 섭취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밀크씨슬 고르는 방법 1. 제품명에 주의하자입니다 N포털에서 밀크씨슬 검색하시면 제품명에 밀크씨슬 1300mg, 1000mg,

nnotti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