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건강 리뷰

고함량 멀티비타민 메가트루 골드정 장점과 효능

고함량 멀티비타민 메가트루 골드정 장점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함량 멀티비타민제라고 해서 많이 챙겨 먹느냐보다 꾸준히 복용해야 효과가 있을 겁니다. 그래도 멀티비타민을 잘 챙겨 먹어서 그런지 면역력이 좋아져서인지 감기 때문에 아직까지 고생한 적은 없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더 몸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고함량 멀티비타민으로 많이 추천을 받아서 메가트루 골드정을 구매해서 복용해 보았습니다. 비타민 A, D, E, B1, B6의 보급과 정말 많은 함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말 그대로 고함량 멀티비타민입니다. 피로 회복과 체력 저하, 칼륨 보강, 눈의 피로, 구내염 등 효능이 있습니다. 

 

메가트루 골드정 영양제는 구매가 처음입니다. 구내염으로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 입안이 정말 엉망입니다. 경험해 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며칠을 복용하지 않았는데도 효과가 빨리 와서 참 좋았습니다. 병을 보면 60정이 담겨 있습니다.

 

 

하루에 식후 한정 먹으면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습니다. 공복에 먹으면 속이 아프거나 속 울렁거림이 생길 수 있으니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가트루 골드정

 

메가트루 골드정은 가운데에 분할 선이 있고 색깔은 갈색에 타원형 필름코팅정입니다. 알약이 크면 잘 못 드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이 영양제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보통의 알약보다는 약간 큰 편이지만 목 넘김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매일 멀티비타민을 복용하는 거로 피곤한 게 많이 줄어들지는 않았지만 안 먹으면 더 피곤할 것 같아서 챙겨도 먹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몸이 받아들이는 효과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직장에서 컴퓨터를 많이 다루시는 분들은 책상에 비치해 놓고 점심 식사 후에 복용하시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눈에 잘 보이는 장소에 두어야 잃어버리지 않고 꾸준히 복용할 수 있으니까요. 꼭 건강들 챙기세요.